그룹 블리처스(BLITZERS)의 신곡 `힛 더 베이스(Hit The Bas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00만 뷰를 넘겼다.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의 타이틀곡 `힛 더 베이스` 뮤직비디오는 지난 3일 오전 10시께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블리처스는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를 달성하며 또 하나의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이번 앨범으로 블리처스는 자체 최고 초동 기록(앨범 발매 후 일주일 동안의 판매량)을 경신한 것에 이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빠른 속도로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특히 K팝 아이돌 최초로 파키스탄에서 블록버스터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는 점에서 `역대급` 작품의 탄생이라는 반응을 얻었다.
`힛 더 베이스`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실시간 차트에 입성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스트리밍 수 또한 10위권에 안착하며 블리처스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여실히 입증했다.
또 `윈-도우`는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최고 순위 및 일간 최고 순위 모두 10위권에 랭크되는 등 각종 차트에서 글로벌 `핫 루키`다운 뚜렷한 존재감을 뽐냈다.
`윈-도우`를 통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블리처스는 `힛 더 베이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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