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의 키노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키노의 스페셜 싱글 `POSE`(포즈)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약 17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신곡 `POSE`(포즈)의 음원 일부와 키노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아내 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 속 키노는 푸른 들판과 폐공장을 배경으로 나비같이 우아한 춤선과 파워풀한 에너지가 공존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화려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의 영상 연출은 아트필름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POSE`(포즈)는 키노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으며 `펜타곤의 메인 퍼포머` 다운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키노는 지난 1월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의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작사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수록곡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 `관람차 (Sparkling Night)`의 작곡, 작사까지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바 있다.
한편, 펜타곤 키노의 스페셜 싱글 `POSE`(포즈)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