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이 스타 유튜버 히밥과 함께 진행한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을 8일 전격 공개한다.
이번 브랜디드 콘텐츠는 인기 유튜버 히밥과 협업해 제작한 먹방 컨셉의 영상이다. 콘텐츠 안에 자연스레 브랜드 메시지를 녹여내는 콘텐츠를 제작해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함이다. 특히 자연스러운 콘텐츠 흐름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한편 완성도 높은 이야기를 전달하는데 목적을 두고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
신 메뉴 소개와 더불어 사이드 메뉴, 맛있게 즐기는 꿀팁 등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대식가로 굉장히 빠른 식사 속도를 자랑하는 히밥의 퍼포먼스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재미와 감동을 모두 확보한 차별화된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