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위스퍼(WHISPER)`의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10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 타이틀곡 `위스퍼(WHISPER)`의 디자이어(DESIR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하루 앞서 공개된 디나이얼(DENIAL) 버전 콘셉트 포토로 억압과 반항에 대한 모습을 그려낸 더보이즈는 추가 공개된 포토를 통해 세상 밖으로 이야기를 전하듯 확성기, 마이크 등을 손에 든 소년들의 반짝이는 순간을 담아내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는 컬러감 돋보이는 배경과 키치한 느낌의 여러 오브제로 멤버들의 청량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사슬, 확성기 등 매 콘셉트 포토마다 의미심장한 오브제가 등장하고 있는 만큼, 더보이즈가 완성할 콘셉트 간 연결성에 글로벌 팬들의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6일 미니 7집 타이틀 곡 ‘WHISPER’로 전격 컴백, 약 9개월여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신곡 ‘WHISPER’는 짜릿하게 들려 오는 속삭임(WHISPER)에 매료되어 도파민이 피어나는 순간을 표현한 곡으로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제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더해 이 곡은 작사에 스타 작사가 조윤경과 멤버 제이콥, 선우가 공동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색깔을 더했다.
더보이즈 새 미니앨범 ‘BE AWAR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