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가 독보적 분위기를 완성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16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원호(WONHO) 신곡 ‘Don’t hesitate’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군중들이 오가는 연회장 속에서 등장하며 시작한다. 붉은 그림 앞에 마주 선 원호의 뒷모습과 클래식 음악이 조화를 이루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이내 음악 변주와 함께 파티룸으로 장면이 전화됐고 가면을 쓴 인물들 사이에서 지루해하는 원호의 모습이 조명됐다. 또한 원호가 식탁 위를 런웨이처럼 걷거나 혼란스러운 내면을 상징하는 듯 붉은 조명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강렬한 눈빛과 관능미 넘치는 모습으로 현실과 상상을 오가는 듯한 압도적인 몰입감을 연출했다.
특히 말미에는 원호가 붉은 그림 안으로 빨려 들어가는 모습이 공개되며 호기심을 유발했다. 영상 전반을 아우르는 키치한 무드에 원호의 카리스마가 어우러져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신곡은 유니버스 뮤직의 25번째 음악이자 원호와의 첫 번째 컬래버 성사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앞서 커버 이미지, 스케줄러, 콘셉트 포토까지 연이어 공개하며 수려한 비주얼에 대체 불가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신곡 ‘Don’t hesitate’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