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직한 후보2’가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정직한 후보2’를 통해 새롭게 결성된 ALL NEW 주둥이 군단의 비주얼을 담아냈다.
먼저 전작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코미디로 돌아온 ‘정직한 후보2’를 예고하듯 거대한 숫자 2와 그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는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다운 코믹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뒤에서 몰래 포즈를 취하는 새로운 주둥이 군단의 단원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의 모습은 ‘정직한 후보2’를 통해 새롭게 결성된 ALL NEW 주둥이 군단의 코믹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자신의 입을 막고 있는 주상숙(라미란), 그리고 의외의 인물 박희철(김무열) 콤비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본인이 뱉은 순도 100% 진실의 말에 본인이 되려 놀란 듯 동그랗게 뜨고 있는 두 눈과 “거짓말 못하는 진실의 주둥이 쌍으로 터졌다!”는 카피는 2배 더 강해진 ‘진실의 주둥이’를 예고하며, 1편에서 그저 성실한 주상숙의 비서실장이었던 ‘박희철’의 반전 매력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정직한 후보2’를 향한 기대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쌍주둥이 핫데뷔 영상이 SNS 상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주상숙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하는 쌍주둥이 핫데뷔 영상에 예비 관객들은 “라미란…당신의 끼와 재능…어디까지야...”, “정직한 후보2 미친 거 아냐?ㅋㅋㅋ벌써 웃겨”, “정직한 후보2 예고편 뜬 거 보고 실실 웃고 있음ㅋㅋ큐ㅠㅠ”, “정직한 후보2는 꼬옥 영화관 가서 본다”, “재밌겠다ㅋㅋㅋ 정직한 후보2 나오면 엄마랑 보러 가야지”, “정직한 후보2 예고 개웃겨ㅋㅋㅋ”, “주둥이 이즈백ㅋㅋㅋㅋ 예고편 일단 웃겼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정직한 후보2’를 향한 반가움과 기대감을 가감 없이 표현했다.
더 강력해져서 돌아온 ALL NEW 진실의 주둥이 군단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