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션X하루나, 반전 매력 가득 미니 3집 오피셜 포토 공개…시크 카리스마 눈길

입력 2022-08-23 13:30  




빌리(Billlie) 멤버 션과 하루나가 오피셜 포토에서 록스타로 변신했다.

빌리(시윤, 수현, 츠키, 션, 하람, 문수아, 하루나)는 지난 18일부터 23일까지 여섯 차례에 걸쳐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투)`의 `memories & scenes : B (메모리즈 앤드 씬즈 : 비)` 6종을 공개했다.

23일 0시에 베일을 벗은 `memories & scenes : B` #6의 주인공은 멤버 션과 하루나였다. 블리치와 금발 헤어 스타일로 포인트를 준 두 사람은 진한 아이 메이크업과 초커 액세서리 등으로 힙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와일드한 배경과 이들의 차가운 눈빛이 어우러져 색다른 카리스마를 형성해 눈길을 끈다. 션과 하루나의 완성형 비주얼이 빌리의 컴백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memories & scenes : B` #4, #5, #6을 통해 공개된 개인 포토에서 빌리 멤버들은 록스타를 떠올리게 하는 다크한 콘셉트로 변신했다. `4세대 독보적 스토리텔링 아이돌`답게 획기적인 이미지 변신에 시도한 빌리가 어떤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악과 서사를 선보일지 관심이 높아진다.

빌리는 데뷔 앨범의 두 번째 시리즈인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를 통해 독창적인 스토리를 이어간다. 이를 예고하는 오피셜 포토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직 타이틀곡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 (링 마 벨 (왓 어 원더풀 월드))`의 곡명만 알려진 가운데 빌리의 더 많은 티징 콘텐츠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빌리는 24일 0시와 낮 12시에 순차적으로 `the end of the world and the awakening (디 엔드 오브 더 월드 앤드 더 어웨이크닝)`의 2종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선 앨범에서 빌리는 `Bi11lie`, `what is your B? (왓 이즈 유얼 비?)`등 영화 같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독보적인 콘텐츠로 호평받은 바 있어, 이번에는 어떤 콘텐츠로 그 화제성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빌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는 오는 3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