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크라운제이가 힙합 스웨그를 폭발시켰다.
크라운제이는 지난 23일 밤 11시 본인의 SNS에 `RUN THIS CITY LIVE`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크라운제이는 드라이브를 하며 신곡 `RUN THIS CITY`를 라이브로 소화했다. 특히 개성 넘치는 몸짓과 음원을 연상시키는 완벽한 랩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최근 크라운제이는 `RUN THIS CITY (I`M GOOD PT. 2) (Feat. 창모(CHANGMO))`와 `BUST IT (Feat. UNEDUCATED KID)`을 발매하고 5년만의 컴백을 알렸다. 특히 창모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등 초호화 피처링 라인, 그리고 정통 클럽 뱅어(Club Banger)와 애틀랜타 서던 힙합(Southern Hiphop)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크라운제이는 앞으로도 신곡들에 대한 콘텐츠들을 선물할 계획이다. 5년만의 `왕의 귀환`을 알린 크라운제이가 향후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크라운제이는 지난 2006년 정규 1집 `One & Only`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I`m good`, `Fly Boy`, `No Break`, `Don`t You Worry` 등을 발매, 트렌디한 랩과 재치 있는 가사를 선보이며 실력파 래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