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FOCUS`로 산뜻하게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하성운은 25일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전날 발매한 미니 7집 타이틀곡 `FOCUS (포커스)`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FOCUS`는 중독적인 멜로디 훅이 돋보이는 팝 기반의 댄스곡이다. 하성운의 시원한 가창력과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음악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전날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 담긴 하성운의 비주얼과 안무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성운은 리드미컬하고 독특한 신디사이저에 맞춰 감각적인 보컬과 움직임을 선보였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탄탄한 능력치로 돌아온 하성운이 본 무대에서 보여줄 라이브 퍼포먼스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번 앨범 `Strange World (스트레인지 월드)`는 타이틀곡 `FOCUS`를 비롯해 `어떻게 생각해?`, `바다 (Baby Blue)`, `Too little too late (Duet with JAMIE)`, `Daylight (데이라이트)` 등 완성도 높은 총 5곡으로 구성돼 있다. 하성운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해 그의 음악 색채를 뚜렷하게 느낄 수 있다.
많은 음악 팬들은 음원 사이트와 뮤직비디오 댓글을 통해 하성운의 컴백작에 대한 호평을 보내고 있다. 하성운은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의 응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하성운은 ‘엠카운트다운’에서 `FOCUS`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이고, 오는 27일과 28일에는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22 HA SUNG WOON CONCERT - Welcome to Strange World (웰컴 투 스트레인지 월드)`를 개최하며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한편, 하성운이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25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