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한림이 5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한림 소속사 밀라그로는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I CAN`T`의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흑백 이미지로, 한림의 옆모습 일부분을 담고 있다.
커밍순 포스터에 따르면, 한림은 오는 9월 1일 낮 12시 신곡 `I CAN`T`를 공개한다. 단발로 스타일링에 변화를 준 한림이 신곡 `I CAN`T`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번 신곡은 지난 3월 발매한 싱글 `추억속의 그대`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리메이크 곡 `추억속의 그대` 이후 새롭게 발매하는 한림의 자작곡에 기대가 모인다.
지난 2020년 겨울 싱글 앨범 `잠들지마`로 데뷔한 한림은 감성 짙은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림은 지난해 영탁과 함께 KBS 2TV `오케이 광자매`의 OST `너에게 갈게`에 참여했으며, MBC `두 번째 남편`의 OST `미래`에 참여하는 등 OST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특히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한림의 신곡 `I CAN`T`는 오는 9월 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