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큐가 커버송 영상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여름밤을 선물했다.
더보이즈는 29일 0시 공식 유튜브와 SNS 등지를 통해 ‘더 스페이스 더보이즈 큐 커버송- 여름밤(헤르쯔 아날로그) (THE SPACE THE BOYZ Q Cover Song)`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더 스페이스`는 더보이즈가 직접 재해석하는 커버송 영상 콘텐츠로, 멤버들의 음색 뿐 아니라 각양각색의 미장센을 담은 영상미로 무대와는 또 다른 이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물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청춘 영화를 연상케 하는 큐의 편안한 일상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잔잔하게 스며드는 큐의 감미로운 음색과 따스한 노랫말은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하며, 큐를 통해 새로운 색채를 입은 `여름밤`의 감성 속으로 팬들을 몰입시켰다.
한편 큐는 지난 5월 우효의 히트곡 ‘민들레’ 커버송 영상을 공개하면서, 다채로운 감정선을 담은 소년미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이후 오랜만에 공개되는 큐의 이번 새 커버송 영상 ‘여름밤’은 곡 녹음부터 영상 제작에 이르기까지 큐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반영된 결과물인 만큼 ‘더비(공식 팬덤)’들의 ‘취향 저격’ 콘텐츠로 공개 직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잇다.
큐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16일 발매한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와 타이틀곡 `위스퍼`(WHISPER)로 국내외 차트를 휩쓰는 것은 물론 해외 16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위스퍼`로 음악방송에서 연속 1위에 올라 2관왕을 차지, 신곡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신보 활동으로 다채로운 기록을 써내려간 더보이즈는 오는 10월 일본 전역에서 `더보이즈 재팬 투어 : 더비존(THE BOYZ JAPAN TOUR : THE B-ZONE)`을 개최하고 열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