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직한 후보2’가 주상숙의 눈치 제로 연하 남편 봉만식 역의 배우 윤경호와 하와이에서 돌아온 시누이 봉만순 역을 맡은 배우 박진주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캐릭터 소화력 100% 완벽한 연기력으로 수많은 역할들을 성공적으로 그려온 배우 윤경호가 ‘정직한 후보’에 이어 ‘정직한 후보2’ 주상숙의 연하 남편 봉만식 역으로 스크린에 돌아온다. 여전히 변함없는 철없는 남편이지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허세력과 눈치 제로력을 장착한 그는 ‘정직한 후보2’의 빼놓을 수 없는 웃음 포인트가 될 예정.
특히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된 주상숙과 박희철 사이에서 쏟아지는 팩트 폭격을 마주하는 그의 모습은 큰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공개된 스틸 속 커튼 사이로 얼굴을 내밀고 있는 애처로운 표정의 봉만식과 예상할 수 없는 상황 속 온몸으로 기자들을 막는 봉만식의 모습은 ‘정직한 후보2’ 속 펼쳐질 그의 유쾌한 활약에 더욱 관심을 모은다.
믿고 보는 유쾌한 생활 연기로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연기해왔던 배우 박진주가 ‘정직한 후보2’를 통해 코미디 영화에 전격 도전한다.
이번 ‘정직한 후보2’를 통해 새롭게 관객들과 만나는 캐릭터 봉만순은 화려한 싱글이 된 후 미국에서 돌아와 주상숙의 집에 얹혀사는 시누이. 봉만식을 쏙 빼닮은 허를 찌르는 말재주로 주상숙의 골칫덩어리로 급부상한 그는 봉만식과 함께 환장의 코믹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극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실내에서 물놀이를 하며 우쿨렐레를 연주하는 등 기상천외한 행동을 선보이는 스틸 속 모습처럼 특유의 통통 튀는 연기를 통해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봉만순 역을 완벽 소화해 낸 ‘정직한 후보2’ 속 박진주의 활약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또한 봉만식과의 모습이 함께 담긴 스틸 속 모습처럼 오빠 봉만식과 함께 선보이는 눈치 제로 코믹 연기는 ‘정직한 후보2’의 유쾌함 가득한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더 새롭고 신선하게 업그레이드된 ‘정직한 후보2’의 환상의 주둥이 군단이 펼쳐 보일 찰떡궁합 코믹 케미스트리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윤경호와 박진주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한 영화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