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차지했다.
아이브는 지난 30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와 동명의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첫 1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더쇼’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 아이브는 다양한 컬러의 의상만큼이나 다채로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완벽한 호흡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사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더쇼’를 통해 `애프터 라이크`로 첫 1위를 받게 된 아이브 리더 안유진은 "`애프터 라이크`로서는 처음으로 일등을 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멋있게 활동을 준비해서 나올 수 있게 해 주신 스태프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다이브도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이어 멤버 레이는 "사랑하는 멤버들의 가족들도 감사하고 다이브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말하며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더했다.
`애프터 라이크`로 1위를 추가하게 되면서 이로써 아이브는 데뷔 9개월 만에 음악방송에서 총 24번의 1위를 받게 됐다.
`애프터 라이크`로 첫 1위를 받게 된 아이브가 어떤 기록을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