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쿠빙스(Kuvings)가 2022년 미국 NRA 키친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업소용 오토 진공 블렌더셰프 CB1000을 출품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키친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세계적인 주방 혁신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상하며, 제품의 기능성·혁신성·디자인·인체공학적 설계 등 다양한 부문에서 전문가와 소비자가 투표를 통해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드다.
쿠빙스 `업소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은 원터치 한 번으로 진공과 초고속 블렌딩, 방음커버 자동 개폐기능까지 모든 과정을 혁신적이고 간편한 설계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본체에 적용된 퀵 스타트 버튼은 블렌딩이 완료될 때까지 작업자가 다른 일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핸즈프리 기능을 제공해 소비자의 편리성을 강조한다.
쿠빙스(엔유씨전자 회장 김종부)는 "셰프 CB1000은 상업용 블렌더 시장에 진공 블렌더라는 새로운 기술을 도입한 최초의 기술력이다"며 "원액기에 이어 블렌더의 기술력도 글로벌 시장에 자리매김하여 수출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유씨전자의 글로벌 브랜드인 쿠빙스는 전 세계 89개국에 원액기, 블렌더를 수출하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최근 `2022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에서 고객 가치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