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0901/B20220901110118803.jpg)
주식회사 하이웨이 코리아가 무더위와 장마철 폭우로 인해 힘겨운 여름을 보내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당진시복지재단에 제습제를 지원했다.
금번 지원은 더운 여름철 폭우로 생긴 곰팡이 등 습기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으며, 총 2,304개의 제습제를 전달했다.
하이웨이코리아 관계자는 "자사의 기부로 당진시 주민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취약계층의 생활개선에 더욱더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웨이코리아는 친환경제설제 및 제설제, 염화칼슘, 소금, 염화칼슘, 제설제, 도로보수재, 파렛트, 화공약품, 연구개발업 등 기타 기초무기화학물질을 제조하는 업체이다. 각종 산업 원자재를 직접 유통하여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취급 제품의 연구개발을 통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냄으로써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친환경제설제로 잘 알려져 있으며, 친환경제설제는 도로 결빙 및 부식 발생의 피해 현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제설 시 즉시 효과 부분을 극대화 하여 일반 도로 제설뿐만 아니라 상습 결빙 구간에도 즉각적으로 제설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