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는 베트남 호치민의 대표 쇼핑몰 `사이공센터`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마에스트로의 해외 진출 1호 매장으로 정장, 캐주얼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남성 패션 전 품목을 취급한다.
회사 측은 베트남은 국민 소득과 경제적 여유가 증가하면서 글로벌 패션업계가 주목하는 큰 시장이 됐다고 설명했다.
마에스트로는 소득이 높고 패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베트남의 20~40대 `그루밍족`을 타깃으로 프리미엄 남성 패션 시장을 공략한다.
사이공센터 매장은 마에스트로의 정통 슈트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슈트존`과 격식을 갖춘 상품군 `포멀존`, 가벼운 캐주얼 라인을 선보이는 `캐주얼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향후 LF는 주요 쇼핑몰 거점 매장을 더욱 늘려 나가는 등 베트남 고급 캐주얼웨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김상균 LF 사장은 "마에스트로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전통적인 남성복과 캐주얼한 디자인은 현재 베트남의 경제를 이끌고 있는 20~40대 소비자를 이끌기에 충분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된다"며 "호치민 매장을 시작으로 마에스트로를 글로벌 남성 패션 브랜드로 성장 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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