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 '존중' 선포…"미래 100년 준비"

유오성 기자

입력 2022-09-05 10:20  



사옥 이전, 연구시설 준공을 마친 대상이 이번엔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대상그룹은 창립 66주년을 맞아 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존중으로 새롭게 정의했다고 5일 밝혔다.

존중은 대상그룹 임직원의 생각과 태도, 경영 활동 속에 자리잡은 가치를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정립한 것이다.

아울러 새 브랜드 존중이 지속성 높은 브랜드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그룹의 통합 가치 체계인 대상 리스펙 트리를 구축한다.

대상 리스펙 트리는 대상 CI와 같은 나무를 모티브로 삼고, 대상의 지향점인 `사람과 자연 모두가 건강한 세상`이라는 미션을 담고 있다.

대상그룹은 존중을 주제로 대상그룹의 철학을 대중에 전달한 광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최성수 대상홀딩스 대표이사는 "창업 초기부터 이어져 온 경영철학을 계승하고 발전시킨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존중’을 바탕으로 시대에 발맞춘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미래 100년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