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옥 이전, 연구시설 준공을 마친 대상이 이번엔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대상그룹은 창립 66주년을 맞아 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존중으로 새롭게 정의했다고 5일 밝혔다.
존중은 대상그룹 임직원의 생각과 태도, 경영 활동 속에 자리잡은 가치를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정립한 것이다.
아울러 새 브랜드 존중이 지속성 높은 브랜드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그룹의 통합 가치 체계인 대상 리스펙 트리를 구축한다.
대상 리스펙 트리는 대상 CI와 같은 나무를 모티브로 삼고, 대상의 지향점인 `사람과 자연 모두가 건강한 세상`이라는 미션을 담고 있다.
대상그룹은 존중을 주제로 대상그룹의 철학을 대중에 전달한 광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최성수 대상홀딩스 대표이사는 "창업 초기부터 이어져 온 경영철학을 계승하고 발전시킨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존중’을 바탕으로 시대에 발맞춘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미래 100년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