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6일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11번가의 새 로고는 기존 로고에 그라데이션으로 색상의 다양함을 추가했다.
기존 붉은 색상의 단색 로고에서 탈피해 고객(주황), 쇼핑(빨강), 경험(핑크) 세가지 핵심 요소를 각각의 색깔에 담았다.
고객과 쇼핑서비스가 만나 배 이상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11번가의 새 로고는 11번가 앱 아이콘부터 11번가 서비스 내 배너, 구매하기 버튼 등 모든 구성요소에 반영될 예정이다.
하형일 11번가 사장은 "기존과 완전히 다른 버전의 11번가로 지속 성장하기 위해 투자를 집중하고 있다"며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스러운 경험을 받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