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가 기존 영업시간 중 방문이나 상담이 어려웠던 직장인·자영업자 등을 상대로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의 확대 운영한다.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의 운영 시간을 3시간 연장해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8시로 확대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투자자들은 유선 또는 신한알파 MTS 내 ‘투자상담TALK’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 투자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 개편을 통해 자산관리, 투자컨설팅, 금융상품 상담 등 대면 상담 수준으로 투자 서비스의 접근성도 높였다. 했다. 비대면 거래 고객들도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를 통해 경력 15년 이상인 베테랑 PB의 차별화된 투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기존 대면채널에 준하는 전문 PB의 실시간 투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화상상담’ 서비스도 도입하여 상담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김계흥 신한금융투자 디지털고객본부장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디지털 화상상담’ 서비스도 하반기 중에 시행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비대면 거래 고객의 상담 접근성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투자 상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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