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의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가 2화 공개 이후 권혁수♥주현영의 싱그러움이 가득 담긴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했다.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사랑이 필요한 20학번 복학생 혁수와 사랑에 눈먼 22학번 신입생 현영의 아직도 끝나지 않은 캠퍼스 러브 스토리.
2화가 공개된 후 “역시 권혁수X주현영 뽀에버”, “오늘부로 주현영 팬 입덕이다, 미래가 기대되는 보석같은 연기자 발견”, “그냥 다 킹받는데 재밌음ㅋㅋㅋ”, “20대 현실 연애 찐으로 재밌어요”, “킹받는데 멈출 수 없다…” 등 웃음 터지는 반응을 일으키며 특히 MZ세대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싱그러운 미소와 환상의 세계에 있는 듯한 혁수♥현영 커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하늘을 보고 싱그러운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혁수, 그를 바라보는 현영의 애정 폭발 눈빛은 두 사람의 꽁냥거리는 이십대 사랑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는 가운데, ‘이제 알았다, 너였다는 걸’이라는 카피는 직진 사랑꾼 현영에게 점점 빠져드는 혁수의 마음을 예고하며 점차 깊어질 두 사람의 관계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나를 사로잡아버린 마법 같은 너’라는 카피를 통해 환상의 세계에서 춤을 추고 있는 듯한 두 사람은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에서 보여준 뮤지컬 연기처럼 찰떡 케미를 뽐내는 혁수♥현영 커플에 빠져들게 만든다.
싱그러운 함박웃음과 환상의 세계에 있는 혁수와 현영의 패러디 포스터를 통해 싱그러운 캠퍼스 로맨스를 예고하며 기대를 더 하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