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네트웍스는 MZ세대와 소통하고 모니모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홍보대사로 선발되는 대학생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활용해 모니모를 알리는 동시에 참신한 아이디어도 제공할 수 있다.
모니모 서비스와 관련된 영상이나 카드뉴스 등 재밌고 기발한 콘텐츠를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함으로써 홍보대사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모니모는 지난 4월 출범한 삼성금융사의 공동 브랜드 `삼성금융네트웍스`가 첫 번째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하나의 계정으로 삼성생명, 화재, 카드, 증권 등 삼성금융사의 거래현황을 조회할 수 있고 각 사 대표 금융상품에도 가입할 수 있다.
지원대상은 금융상품과 콘텐츠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다. 신청방법은 9월 19일부터 10월 3일까지 각 삼성금융사 홈페이지에 공지된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후 블라인드 심사를 거쳐 총 30명을 홍보대사로 선발하고 3주간의 활동 내용을 심사해 우수자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상금과 수료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홍보대사가 모니모의 장점과 활용법을 알리는데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금융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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