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올 가을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고 가요계 귀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컴백 포스터는 강렬한 색감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이미지로, 새빨간 커튼과 그 사이로 매달린 그네의 조화가 마치 화려한 서커스를 연상시키며 시선을 압도했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의 컴백 포스터에서 뿜어져 나오는 포스는 권은비가 새롭게 선보일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앨범 타이틀인 `리탈리티`과 함께 `2022.10.12`라는 발매 일자가 함께 공개돼 권은비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 온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리탈리티`는 권은비가 지난 4월 발매한 `컬러(Color)`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다채로운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서 진가를 입증해 온 권은비가 이번 새 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올 가을 가요계를 접수할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는 오는 10월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