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2’가 드디어 22일 컴백한다.
seezn(시즌) 오리지널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2’는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가 더 강력해진 ‘취급주의’ 박스와 함께 태국 여행을 즐기는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다. 열심히 일한 (여자)아이들이 눈과 입이 즐거운 태국에서 힐링 투어를 즐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맛있는 태국 음식을 잘 먹고 장꾸력 폭발한다. 또한 잘 놀며 잘 쉬는 힐링 투어 취향 저격 풀코스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2’에 완벽하게 적응한 듯 ‘취급주의’ 박스를 통해 게임 본능을 뽐내며 재미를 예고했다.
시즌 1에서 (여자)아이들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훈훈한 케미스트리, 그리고 힐링 여행으로 사랑을 받았던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가 아름답고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태국으로 떠날 힐링 여행이 기대를 높인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라면서 “태국에서 펼쳐질 (여자)아이들만의 즐거운 ‘힐링 투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JUST ME ( )I-DLE ]`을 통해 전 세계 18개 지역을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나는 중이며, 오는 10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러브)의 컴백 소식까지 알리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한편,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2’는 22일 오후 6시 첫 선을 보이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