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이 강렬한 비주얼 변신을 예고했다.
박지훈은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 박지훈은 빨간 머리로 변신해 강렬하게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연광 아래 더욱 빛나는 외모와 카메라를 부드럽게 응시하는 눈빛이 팬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또 독특한 꼬임의 블랙 의상에 액세서리를 매치해 유니크한 매력을 배가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전달한 박지훈이 남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 또 어떤 매력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신보 `THE ANSWER`는 강렬하게, 또 부드럽게 오로지 박지훈만의 목소리를 통해 `넌 나의 유일한 답`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를 통해 박지훈의 절제된 카리스마를 표현해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1년 만의 컴백을 앞둔 박지훈은 오는 10월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YES24 라이브 홀에서 데뷔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PARK JIHOON 2022 CONCERT [CLUE](박지훈 2022 콘서트 [클루])`를 개최하고 팬들을 먼저 만난다.
한편 박지훈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