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 컴백쇼로 팬들과 달콤한 밤을 보낸다.
29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DKZ(경윤·세현·민규·재찬·종형·기석)는 10월 5일 오후 9시 네이버 NOW.(나우) ‘DKZ 컴백쇼 in 꿈이야’를 진행, 일곱 번째 싱글 ‘CHASE EPISODE 3. BEUM(비움)’ 정식 발매에 앞서 팬들과 만난다.
‘DKZ 컴백쇼 in 꿈이야’에서는 DKZ의 일곱 번째 싱글 ‘CHASE EPISODE 3. BEUM(비움)’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DKZ는 10월 6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신곡을 하루 일찍 선공개, 컴백을 기다린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특히 DKZ의 이번 첫 단독 컴백쇼는 멤버 재찬이가 호스트로 자리 잡고 있는 네이버 NOW. ‘꿈이야’에서 진행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DKZ는 한층 끈끈해진 팀워크는 물론, 멤버들만의 공간에서 자유분방함과 함께 다채로운 입담을 뽐낼 전망이다.
일곱 번째 싱글 선공개와 멤버들 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펼쳐지는 토크 외에도 DKZ는 사랑하는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지난 4월 발매한 ‘CHASE EPISODE 2. MAUM(마음)’ 이후 약 6개월 만에 돌아오는 만큼 DKZ는 각양각색 에피소드를 비롯해 TMI(Too Much Information, 과도한 정보) 등으로 팬들의 흥미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DKZ가 처음으로 단독 컴백쇼를 진행하는 가운데, 눈부신 인기만큼이나 K-POP(케이팝) 팬들의 기대 역시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컴백 소식과 동시에 콘셉트 포토로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DKZ는 컴백쇼에 앞서 콘셉트 필름, MV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 또한 선보인다.
여름의 청량함을 닮은 소년들에서 선선한 날씨와 어울리는 가을 남자로 돌아온 DKZ의 일곱 번째 싱글 ‘CHASE EPISODE 3. BEUM(비움)’은 성장을 통해 두려움을 버리고 용기를 갖게 된 DKZ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한편, DKZ의 신보 ‘CHASE EPISODE 3. BEUM(비움)’은 10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하루 전인 10월 5일 오후 9시 네이버 NOW.(나우) ‘꿈이야’를 통해 ‘DKZ 컴백쇼 in 꿈이야’를 진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