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창립 15주년…"고객과 최고의 가치 함께한다"

장슬기 기자

입력 2022-09-29 17:42  



"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

신한카드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비전을 업그레이드했다고 29일 밝혔다. 디지털과 오프라인 금융의 장점을 모두 살려 경쟁에서 승리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신한카드의 새로운 미래상을 설정했다는 설명이다.

신한카드는 먼저 기존 비전의 영문 메시지인 `Connect more, Create the most`를 유지하고, 국문 메시지를 `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변경했다.

또한 비전에 따르는 재무지향점을 `MMAX 2025`로 업그레이드했다. 2025년까지 통합멤버십 3,500만명(Members), 통합 MAU(월간이용자수) 2,000만을 달성해 전통 금융의 회원수와 디지털 금융의 트래픽을 고루 갖추는 한편, 이를 통해 자산(Asset) 45조원, 디지털 영업이익(DX Profit) 기여도 50%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신한카드의 MAX 2023은 2023년까지 통합멤버십 3,000만명과 자산 40조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였으나, 올해 안에 조기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 아젠다는 `더 쉬운 결제`, `더 편안한 금융`, `더 새로운 플랫폼`, `지속 가능한 코어(Core) 역량` 등 네 가지가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오는 30일 개최 예정인 창립 15주년 기념식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비전을 발표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전통적인 금융회사는 디지털 혁신이 가능한 역량과 스피드를 갖추고 있고, 디지털 금융회사는 디지털 트래픽을 통한 규모와 수익성을 갖추고 있지만, 둘의 장점을 조화시키고 더욱 강화해야만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다"며 "기존 금융회사뿐만 아니라 다른 성장방식을 가진 `디지털 네이티브`와의 새로운 경쟁에서도 승리해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 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