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DREAMCATCHER)가 글로벌 팬심을 저격한 물오른 비주얼이 화제다.
소속사 측은 30일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가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ollow us(아포칼립스 : 팔로우 어스)’의 첫 번째 인디비듀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드림캐쳐는 붉은 제복 착장으로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치명적인 눈빛 연기로 매혹적인 모습까지 뽐내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물오른 7인 7색 비주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드림캐쳐는 순차적으로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인디비듀얼 티저 이미지와 그룹 티저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프리뷰 등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VISION(비전)’은 전작 ‘MAISON(메종)’을 잇는 드림캐쳐의 신념을 담은 곡으로, 앞으로의 미래를 뜻한다. 다크 테크노 장르를 기반 삼아 일렉트로닉 그리고 드림캐쳐가 데뷔 때부터 지켜온 메탈 록 사운드의 조화로움을 더해 그룹 색을 짙게 녹여냈다.
앞서 ‘MAISON’으로 환경 파괴에 대한 경고를 전달했던 드림캐쳐는 ‘VISION’을 통해 모든 생명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 싶단 염원을 전하며 지구를 위한 앞으로의 ‘비전’까지 제시할 전망이다.
드림캐쳐의 새 앨범 ‘Apocalypse : Follow us’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10월 29일과 30일 서울 KBS아레나홀에서 ‘DREAMCATCHER [Apocalypse: Broken Halloween] 2022 World Tour(드림캐쳐 [아포칼립스: 브로큰 핼러윈] 2022 월드투어)’도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