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이 절제된 카리스마로 돌아온다.
박지훈은 지난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의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사이렌 소리와 함께 박지훈이 강렬하게 눈을 뜨며 시작한다. 이어 몸에 완벽하게 핏 되는 테크웨어를 착장한 박지훈이 해외의 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붉게 물들인 헤어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액세서리, 눈 밑에 반짝이는 페이스 큐빅이 어우러져 박지훈만의 매혹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여기에 "네 머릿속을 향해 난 NITRO" "절대 못 헤어나 넌" 등 타이틀곡 `NITRO`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설렘을 증폭시켰다.
이에 앞서 지난 5일에는 세 번째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실크 소재의 셔츠와 가죽 팬츠, 남성미 넘치는 워커로 스타일링한 박지훈은 철도 앞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THE ANSWER`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강렬하게, 또 부드럽게 오로지 박지훈만의 목소리를 통해 `넌 나의 유일한 답`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NITRO`는 박지훈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뱉어낸 강렬한 래핑과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이전 앨범들과는 또 다른 박지훈의 절제된 카리스마를 느껴볼 수 있다.
강렬한 어투의 가사가 인상적인 음원 일부가 공개되며 완곡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또 다른 매력이 담긴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는 오는 11일 베일을 벗는다.
한편 박지훈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