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은 금융 소바자의 권익 보호를 위한 ‘숨은 내 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숨은 내 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은 휴먼보험금과 미수령 연금, 만기보험금, 분할보험금을 보유한 고객에게 내용을 안내하고 해당금액을 찾아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흥국생명은 지난 7일까지 고객들에게 안내장을 발송한 상태이다.
흥국생명 고객이라면 홈페이지와 모바일, 콜센터, 영업점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숨은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다만, 콜센터를 통한 수령은 1천만원 이하의 금액일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고객이 잊고 있었던 소중한 자산을 손쉽게 돌려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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