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채연이 데뷔를 하루 앞두고 첫 미니 앨범 ‘HUSH RUSH’ 전곡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채연의 미니 1집 ‘HUSH RUSH’의 앨범 샘플러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HUSH RUSH’와 함께 ‘Danny’, ‘Aquamarine’, ‘Same But Different’ 등 처음 만나는 이채연 표 감성 댄스 팝이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은 ‘MZ세대 뱀파이어’라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 이채연의 짜릿한 전율을 고스란히 담아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채연만의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HUSH RUSH’는 달빛 아래에서 눈을 뜬 뱀파이어가 자유롭게 춤을 추듯 무대 위에서 가장 나다운 자유로움을 느끼고, 그런 내 모습을 사랑하게 되는 ‘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더불어 오랜 시간 함께 해온 팬들과의 관계를 애틋한 ‘롱디 커플’에 비유한 80년대 신스팝 장르의 ‘Danny’, 그루브 있는 베이스와 한층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Aquamarine’, 파트마다 변하는 악기 구성과 다양한 보컬 베리에이션이 매력적인 댄스곡 ‘Same But Different’까지 이채연만의 컬러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되어있다.
이채연은 그동안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으로 자신의 가능성을 입증하며 대중들에게 열띤 응원을 받아왔다. 시선을 사로잡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올라운드 아티스트’의 역량을 인정받으며 자신의 입지를 굳혀온 만큼, 어엿한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출발선에 선 이채연을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채연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HUSH RUSH’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