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테마와 감성을 담아낸 공간 임대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사적 모임 등이 다시 활발해지면서 파티룸을 찾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우리의 시간이 피어나는 순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파니모먼트가 고객들에게 유려한 인테리어와 공간감으로 다양한 정서적, 공간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 주목된다. 김태나 대표와 천영민 공동대표는 단순한 공간 임대를 넘어서 뜻 깊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인테리어 외에 컨텐츠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파니모먼트는 공간을 기반으로 하는 소셜링 플랫폼 `남의집`에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직접 기획한 컨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사람들이 어울리며 교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모임 서비스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김태나 대표는 "공간 임대에서 제공하는 가치는 단순히 공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다. 자사의 슬로건과 같이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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