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패션 라이브방송 콘텐츠 '웨어위럽 컨템포러리' 선보여

입력 2022-10-25 15:53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대표이사 유한익)이 진행한 패션 전문 라이브방송 콘텐츠 WWL이 `웨어위럽 컨템포러리(Wear We Love Contemporary)`로 새롭게 돌아왔다고 전했다. 웨어위럽 컨템포러리는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인스턴트펑크와 25일 오후 8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프리즘에서 진행하는 패션 라이브 프로그램 `웨어위럽 컨템포러리`는 2030 젊은 세대에게 인기 많은 브랜드와 협업해 주목 받고 있다. 프리즘에서만 선보이는 파격적인 할인가와 단독 상품 판매 등으로 라이브 방송 시작과 동시에 `오픈런`하는 시청자가 많다. 앞선 패션 콘텐츠 WWL에서는 모자로 유명세에 올라탄 브랜드 `밀로(MILLO)`와 프리즘 단독 컬러 볼캡을 출시,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

WWL의 성공적인 진행에 힘입어 `웨어위럽 컨템포러리`를 10월에 새롭게 선보였다. 25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웨어위럽 컨템포러리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인스턴트펑크`를 만나볼 수 있다. 인스턴트펑크 대표이자 패션 인플루언서인 김지혜 디렉터(앨리스펑크), 넘버링 김누리 디렉터가 함께 출연해 브랜드 스토리와 2022 FW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프리즘 웨어위럽 컨템포러리의 MC는 김성희 모델로 다양한 스타일링 팁도 소개한다. 소비자는 의류 구매 시 어떤 의상과 믹스앤매치 할지 늘 궁금해하는데, 프리즘은 패션과 밀접한 모델이 힙한 스타일링을 제안해 시청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유한익 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은 오프라인 쇼룸과 온라인 라이브 콘텐츠를 믹스해 브랜드에 대한 총체적인 경험이 전달이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밀로, 오어, 시엔느와 같이 MZ세대를 이끄는 패션 브랜드들과 함께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획기적인 콜라보를 진행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좋은 혜택의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