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Nxde`(누드)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5일 방송된 SBS M `더쇼`에서 신곡 `Nxde`(누드)의 컴백 무대를 펼치며 시선을 강탈했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의상과 함께 화려한 헤어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줘 더욱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퍼포먼스 장인다운 남다른 무대는 (여자)아이들만의 색깔로 물들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은 "너무 재미있게 활동 하고 있는데 네버랜드가 사랑해주신덕분에 잘하고 있는거 같아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아이들 되겠습니다“라며 앞으로의 각오와 함께 수상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Nxde`(누드)는 모든 사람의 페르소나를 ‘Show’로 표현하고자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 ‘하바네라’의멜로디를 차용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이다. 꾸며지지 않은 개인의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단어에 대한 외설스러운 시선을 대범하게 비꼬는 가사가 인상적으로 듣는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Nxde`(누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