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의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김종현은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메리디엄)’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Lights (라이츠)’를 비롯해 ‘into the light (인투 더 라이트)’, ‘Blaze (블레이즈)’, ‘반가워 (decalcomanie) (feat. MRCH)’, ‘Creator (크리에이터)’, ‘to.( )’까지 총 여섯 개 트랙이 이번 ‘MERIDIEM’을 채운다.
몽환적 무드 속 신비로운 연보랏빛과 클래식한 매력의 앨범명이 한데 어우러진 트랙리스트에는 김종현의 이름이 다수의 트랙에 올라가 있어 앨범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번 앨범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는 키워드인 ‘빛’은 오래도록 김종현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어준 팬을 의미한다. 김종현은 ‘Creator’를 제외한 다섯 개의 트랙 작업에 적극 참여해 오전과 정오, 오후로 이어지는 시간 변화를 섬세하게 녹여냈다.
타이틀곡 ‘Lights’ 또한 김종현이 작사에 참여해 새로운 시작에 대한 고민과 두려움 대신 팬들을 향한 믿음과 설렘을 노랫말에 충실하게 담아냈다.
라틴어로 정오를 의미하는 ‘MERIDIEM’은 김종현이 데뷔 후 10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으로 새로운 분기점에 선 김종현의 시작과 성장을 가감 없이 녹여냈다.
콘셉트 기획 단계부터 제작 전 과정에 참여한 김종현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계 없는 성장 가능성을 증명하며 오래도록 솔로 활동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다채로운 트랙으로 구성된 김종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은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