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방가전 쿠빙스(회장 김종부)가 지난 23일부터 3일간 호주 시드니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Foodservice Australia` 전시회에 참가해 쿠빙스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CB1000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출품했다.
`Foodservice Australia` 전시회는 최신 음식, 음료, 장비 업계의 450개 이상의 업체들이 참여해, 관련 업계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쿠빙스는 올해 다양한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며 신제품인 `업소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를 선보이고 있다. 쿠빙스 CB1000은 카페, 주스바 등 상업용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최적화 설계된 제품으로, 원터치 한 번으로 진공과 초고속 블렌딩, 방음커버 자동 개폐기능까지 모든 과정을 손쉽게 구현하는 블렌더이다.
쿠빙스 관계자는 "이번 호주 전시회에서 쿠빙스 CB1000 블렌더를 사용해본 고객 및 바이어들의 반응이 아주 좋았다"며 "퀵 스타트 버튼의 편리함에 대해 호평이 이어졌으며, 특히 쿠빙스만의 진공 블렌딩 기술에 긍정적인 평가가 쏟아졌다"고 말했다.
한편, 쿠빙스는 지난 5월 미국 `NRA Show`에 이어 9월 독일 `IFA 2022` 등 세계적인 가전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