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석훈이 8개월 만의 신보로 돌아온다.
이석훈은 7일 오후 6시 새 싱글앨범 `ALIVE(얼라이브)`를 발매한다.
`ALIVE`는 지난 3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같은 자리`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우리의 삶과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느끼는 감정에 관한 이야기를 세 개의 수록곡에 표현했으며 이석훈 특유의 감성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보에는 앨범과 동명의 `ALIVE(얼라이브)`부터 `사람, 틈`, `We go Anywhere(위 고 애니웨어)`까지 총 세 개의 수록곡이 담겼다.
`ALIVE`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을 시작으로 중반부부터 나오는 오케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인 동화같은 분위기의 발라드 곡이다. `사람, 틈`은 사람 틈을 벗어난 후 뒤돌아봤을 때 깨닫는 것들을 김이나 작사가의 가사로 풀었으며 이석훈의 섬세한 보컬로 노래한다. 또 배우 고수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We go Anywhere`는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록 스타일의 발라드로 이석훈만의 울림 있는 보컬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세 개의 수록곡을 모두 타이틀로 하는 만큼 앨범의 완성도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신보 `ALIVE`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발휘할 이석훈은 오는 12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2 이석훈 연말 콘서트 `휴(休)`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2022 하반기를 적실 이석훈만의 감성 가득한 신곡에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석훈의 새 싱글앨범 `ALIVE`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