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손흥민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와 협업한 `토트넘신발튀김` 치킨이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7일 GS25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출시한 토트넘신발튀김은 현재 치킨 전체 상품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2위 상품보다 매출이 30% 이상 많다.
토트넘신발튀김은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형상화해 튀긴 상품으로, 상품 패키지를 스니커즈 박스 형태로 제작해 관심도를 높였다고 GS25는 설명했다.
특히 코로나19 등 고물가의 영향으로 집에서 축구 경기를 보며 응원하는 `홈축구`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GS25는 덧붙였다.
GS25는 이달 말까지 토트넘신발튀김을 구입하고 GS앤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를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는 이달 믹스넛, 피쉬앤칩스삼각김밥, 닭가슴살, 우유 등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 GS리테일은 지난달 26일 대한결핵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달 1일부터 3개월간 `손흥민과 함께하는 2022 크리스마스 씰`을 전국 1만 6천여개 GS25, 300여개 GS더프레시에서 판매한다.
오는 14일까지 `우리동네GS` 모바일 앱에서 크리스마스 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GS리테일)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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