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일주일만에 매출 1위…'토트넘 신발튀김' 돌풍

입력 2022-11-07 14: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손흥민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와 협업한 `토트넘신발튀김` 치킨이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7일 GS25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출시한 토트넘신발튀김은 현재 치킨 전체 상품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2위 상품보다 매출이 30% 이상 많다.
토트넘신발튀김은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형상화해 튀긴 상품으로, 상품 패키지를 스니커즈 박스 형태로 제작해 관심도를 높였다고 GS25는 설명했다.
특히 코로나19 등 고물가의 영향으로 집에서 축구 경기를 보며 응원하는 `홈축구`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GS25는 덧붙였다.
GS25는 이달 말까지 토트넘신발튀김을 구입하고 GS앤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를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는 이달 믹스넛, 피쉬앤칩스삼각김밥, 닭가슴살, 우유 등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 GS리테일은 지난달 26일 대한결핵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달 1일부터 3개월간 `손흥민과 함께하는 2022 크리스마스 씰`을 전국 1만 6천여개 GS25, 300여개 GS더프레시에서 판매한다.
오는 14일까지 `우리동네GS` 모바일 앱에서 크리스마스 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GS리테일)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