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7일 서울 코엑스에서 `2022 제2차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개막식에는 오영교 동반성장위원장을 비롯해 김성호 국방전직교육원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 KB홍보모델 김연아 등이 참석해 구인기업과 구직자들을 격려했다.
KB국민은행은 중소·중견기업의 인재채용 기회를 확대하고 구직난 해소를 위해 2011년부터 매년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해왔다.
올해로 22번째를 맞는 취업박람회에는 오전부터 자신만의 일자리를 찾기 위한 인재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특히, 3년만에 개최되는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우량기업들이 대거 참여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은 "이번 박람회가 구인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더 나은 도전과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훌륭한 선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뿐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통해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선도하는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동반성장위원회와 한국무역협회, 중소기업중앙회,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코스닥협회,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국방전직교육원, 서울지방고용노동청, 서울산업진흥원, 서민금융진흥원, 한국산업단지공단, 전국대학교취업관리자협의회가 공동주관하고, 교육부, 국방부,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특별시, KB금융공익재단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