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해외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일 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싱글 ‘빅토리(Victor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남미 브라질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됐다. 특히 남미의 뜨거운 느낌을 품고 있는 강렬한 이국적인 배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브라질 봉헤찌로와 상파울루 그라피티로 유명한 벽화 마을에 배트맨 골목 등 남미의 분위기를 오롯이 담아낸 압도적인 스케일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특히 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꽉 찬 영상이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뉴키드의 스페셜 싱글 ‘빅토리’는 리드미컬한 EDM 장르의 조합 위로 파워풀한 비트에 에너제틱한 보컬이 어우러져 섹시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를 높이는 곡이다. 전통 국악 악기 아쟁의 강렬한 사운드로 시작하는 도입부와 라틴 리듬 사운드가 주를 이뤄 기계적인 댄스 장르에서 탈피한 뉴키드만의 뜨겁고 신선한 강렬함이 포인트다.
또한 ‘빅토리’는 뉴키드만의 독특하고 유니크한 콘셉트로 그동안의 세계관 전체를 관통하는 것과 동시에 이들이 구현하고 싶은 차별화된 음악적 색깔을 매력적으로 풀어냈다.
뉴키드의 신곡 ‘빅토리’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