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크림, 시모나 광고 캠페인 '삼행시빌런'

입력 2022-11-11 11:01  


해태아이스크림 시모나의 신규 캠페인 `삼행시빌런` 광고 영상이 지난 10일 공개됐다.

해태아이스크림은 MZ세대에게 `시모나` 브랜드를 더 명확히 인지시키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1976년 출시된 장수 브랜드지만,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높지 않은 것이 광고의 시발점이 됐다. 특히, 같은 해 출시된 동갑내기 친구 `바밤바`를 함께 광고에 담아내어 차별성을 더했다.

광고 모델로 발탁 된 박성웅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바밤바 삼행시`로 화제를 일으킨 것이 해태아이스크림과의 인연이 되었고, 실제 광고 모델까지 이어진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광고 영상은 현재 해태아이스크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해태아이스크림 관계자는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MZ세대에게 시모나 브랜드를 환기하고자 한다`며 `시모나가 누구나 즐겁게 가지고 놀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