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는 고려대학교와 식품산업 전문인재 육성을 위한 상품기획 프로젝트를 수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CJ프레시웨이의 산학협력 활동의 일환으로 고려대학교 중국경영전략학회 소속 학생들과 중식 트렌드를 적용한 간편식을 주제로 진행됐다.
참가 학생들은 간편식 시장에 대한 분석을 통해 중식 트렌드에 기반한 밀키트 상품을 기획하고 선보였다.
중국식 볶음 국수 `차오면`을 활용한 간편 조리식, 튀긴 닭고기 요리 `라즈지` 밀키트, 타로 떡이 들어간 디저트 `타로볼` 등이 소개됐다.
CJ프레시웨이 상품기획 실무진은 시장 트렌드와 상품화 가능성, 예상 수요 등을 검토하고 전문가 의견을 제시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산학협력 프로젝트는 외식 트렌드의 일선에 있는 학생들과 함께 하기에 새로운 시각으로 시장을 바라보게 되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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