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먹통'…업비트 서비스도 중단

박승완 기자

입력 2022-11-17 23:58  

17일 오후 8시 30분부터 2시간 넘게 지속
케이뱅크
케이뱅크의 접속 장애로 이용자들이 2시간 넘게 불편을 겪고 있다.

케이뱅크 앱은 17일 오후 8시 30분을 전후로 `시스템 점검 중`이란 안내문과 함께 접속이 어려운 상태다.

다른 은행 계좌에서 케이뱅크로의 송금도 불가능한 상태다.

제휴를 맺은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도 상황은 마찬가지다.

업비트는 "은행 측 긴급 시스템 점검 작업으로 케이뱅크를 이용한 원화 입출금 및 은행 계좌 인증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고 공지했다.

케이뱅크는 목동 데이터센터와 사옥 등 현장에 직원들을 파견해 원인을 파악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케이뱅크는 "최대한 신속하게 서비스를 정상화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