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의 접속 장애로 이용자들이 2시간 넘게 불편을 겪고 있다.
케이뱅크 앱은 17일 오후 8시 30분을 전후로 `시스템 점검 중`이란 안내문과 함께 접속이 어려운 상태다.
다른 은행 계좌에서 케이뱅크로의 송금도 불가능한 상태다.
제휴를 맺은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도 상황은 마찬가지다.
업비트는 "은행 측 긴급 시스템 점검 작업으로 케이뱅크를 이용한 원화 입출금 및 은행 계좌 인증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고 공지했다.
케이뱅크는 목동 데이터센터와 사옥 등 현장에 직원들을 파견해 원인을 파악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케이뱅크는 "최대한 신속하게 서비스를 정상화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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