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신곡 `Cheshire`(체셔)의 일부 사운드를 최초 공개하고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JYP엔터테인먼트는 “ITZY가 11월 30일 오후 6시 미니 6집 `CHESHIRE`(체셔)를 발매한다”며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Cheshire`부터 `Snowy`(스노위), `Freaky`(프리키), 10월 21일 발표한 선공개 영어 싱글 `Boys Like You`(보이즈 라이크 유)까지 ITZY 새 앨범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긴 트랙 스포일러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는 미니 5집 `CHECKMATE`(체크메이트)의 타이틀곡 `SNEAKERS`(스니커즈)를 함께 작업한 스웨덴 작곡가 디드릭 토트와 세바스티안 토트를 필두로 유수 작가진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트랙 스포일러 영상 전반에 흐르는 오묘한 분위기는 `CHESHIRE`를 향한 글로벌 K팝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Cheshire`는 일부 공개된 신비로운 멜로디와 가사 "Why so serious?" 한 줄만으로 완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ITZY는 스타일리시하고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알쏭달쏭한 캐릭터를 차용한 신곡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Snowy`는 베토벤의 `엘리제를 위하여`를 샘플링한 노래로 중독성 강한 보컬라인이 친근하면서도 신선한 감상을 전한다. `Freaky`는 지겨운 변명만 되풀이하는 이에게 외치는 직설적이고 단호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며 지난 10월 선공개된 `Boys Like You`는 ITZY만의 당찬 에너지가 매력적인 트랙이다.
한편, ITZY의 신보 `CHESHIRE`는 11월 3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