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1207/B20221207101503730.jpg)
샤넬이 고객들을 위한 향수 체험 공간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를 오는 19일부터 2023년 3월 25일까지 북촌 휘겸재에서 오픈한다.
해당 공간은 온라인과 모바일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샤넬 향수를 경험하던 고객들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초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향수 제품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성과 창조적인 정신을 담은 곳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특별한 향수 여정과 제품 등이 준비됐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샤넬 향수 퍼퓨머와 함께 향수의 주요 성분,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수의 특징과 스토리에 대해 알아가고, 향수를 입는 샤넬만의 특별한 스타일링에 대한 팁 등을 배울 수 있다.
여성 향수의 아이콘 N°5와 코코 마드모아젤, 샹스 라인, 남자 향수 시장을 리드하는 블루 드 샤넬, 그리고 가브리엘 샤넬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레 젝스클루시브 드 샤넬 등 샤넬의 모든 향수를 만날 수 있다.
한편,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된다. 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선물하는 고객과 받는 고객에게만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특별한 향수 프로그램 서비스에 예약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