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이 스페셜 싱글의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3일 공식 SNS에 문별의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더 프레즌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문별은 해사한 미소를 지으며 케이크를 데코레이션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블루 컬러의 니트와 모자, 키치한 액세서리 등 겨울 감성 가득한 패션 아이템으로 문별의 유쾌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문별은 자신의 생일인 오는 22일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를 발매한다. 지난 4월 발매된 두 번째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 이후 8개월 만의 솔로 컴백으로, 앨범명처럼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을 준비했다.
문별은 그동안 `SELFISH`, `달이 태양을 가릴 때(Eclipse)`, `LUNATIC`, `C.I.T.T (Cheese in the Trap)`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솔로 곡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폭넓은 소화력을 보여줬다. 특히, 문별은 최근 JTBC `두 번째 세계`에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문별의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