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시온이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첫 주자로 발탁됐다.
빅오션이엔엠은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Part.1 `Lie to me(라이 투 미)`를 공개한다.
`Lie to me`는 감미로운 피아노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곡이다.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영어 가사와 분위기로 `사장님을 잠금해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시온이 `Lie to me` 가창자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다. 그는 독일 `더 보이스 10`의 최연소 준결승 진출자라는 타이틀을 지닌 실력파 아티스트다. 지난 7월 첫 EP `love`와 싱글 `Braindead`, `HYDE` 등을 발매하며 탄탄한 발성과 소울 가득한 보컬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채종협과 서은수 그리고 박성웅 등 명품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에 시온이 `Lie to me`에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 김선주(박성웅 분)와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업준비생 박인성(채종협 분)의 하이브리드 공조극이다.
한편, 시온의 특별한 감성을 담은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Part.1 `Lie to me`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