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바타: 물의 길’에 세계적인 아티스트 위켄드가 OST로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은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이다.
전 세계적인 기대감 속에 개봉해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아바타: 물의 길’이 세계적인 아티스트 위켄드와의 콜라보로 마침내 최고와 최고의 만남을 성사시켰다.
위켄드는 다양한 장르의 결합을 이룬 얼터너티브 R&B의 선구자로 꼽히는 아티스트로 ‘Blinding Lights’, ‘Out of Time’, ‘I Feel It Coming’, ‘Save Your Tears’, ‘In Your Eyes’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출중한 실력을 입증한바, 빌보드 차트를 장기간 석권하며 음악적 성과를 이룬 것은 물론, 국내에서도 명반으로 익히 알려진 뮤지션이다.
이렇듯 음악을 통해 묵직한 울림을 전하는 위켄드가 ‘아바타: 물의 길’의 OST 중 ‘Nothing is Lost(You Give Me Strength)’로 참여한 만큼 수중 세계의 경이로운 비주얼에 더해진 웅장하고 몽환적인 사운드는 영화의 감동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독보적인 무드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에 오래도록 남을 것이다.
위켄드가 참여한 ‘아바타: 물의 길’의 OST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홀한 비주얼과 웅장한 스케일, 대서사적인 가족 이야기로 전 세대의 공감을 이루는 메시지까지 올겨울, 놓쳐서는 안 될 단 하나의 작품 ‘아바타: 물의 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