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고 시사뉴스피플,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가 후원하는 `2022년 유튜버 브랜드 대상` 인문지식 부문에서 유튜브 채널 `방송대 지식+`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년 유튜버 브랜드 대상은 신청자들에 한해서 부문별로 구독자 기여도, 유튜브 비전, 유튜브 활동, 유튜브 충성도 및 이미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자체 심의 후 부문별로 대상 유튜버를 선정한다.
`방송대 지식+` 채널은 국립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운영하는 인문교양 전문 채널이다. 해당 채널은 인문·교양 강의와 건강, 재취업, 재테크 등 약 2,500개의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방송대 고성환 총장은 "우리 대학은 전 국민 평생 고등 교육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이에 `2022년 유튜버 브랜드 대상 수상`은 의미 있는 발자국이라고 생각하며,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 덕분이다. 국민의 평생교육을 위해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