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측은 “22일 오늘 낮 12시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국내 첫 싱글 앨범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 컴백 프리뷰 라이브 정보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컴백 프리뷰 라이브 정보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오는 30일 오후 2시 신보 발매를 앞두고 오후 12시부터 네이버 나우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등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같은 날 공개된 프롤로그 포스터가 컴백 열기를 더욱 후끈 달궜다.
물이 고인 텅 빈 폐건물을 배경으로 한 남자가 서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미지 위로 이번 앨범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와 발매일 정보, 그리고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가 게재되어 마치 한 편의 영화 포스터 같은 느낌을 안긴다.
소속사 측은 “에이티즈의 싱글 1집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익명의 목격자 시선의 티징 콘텐츠들로 마치 에이티즈의 이야기 속 한 조각을 들여다보는 듯한 느낌을 가지게 해, 이미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첫 싱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오는 30일 오후 2시 발매되며, 컴백 프리뷰 라이브는 그에 앞서 오후 12시 네이버 나우에서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